본문 바로가기
리뷰 & 생활 정보/후기

대구 수성못 파인다이닝 앙뜨레누보 다녀온 후기

by 꿀떡스 2022. 1. 13.
반응형

대구 수성못 파인다이닝 앙뜨레누보 다녀온 후기

 


 

 

 

12월 초 기념일이 있어 대구 수성못에 위치한 '앙뜨레누보' 라는 파인다이닝을 다녀왔습니다.

 

 

 

앙뜨레 누보

주소 : 대구 수성구 수성못6길 20
연락처 : 053-767-3553
영업시간 : 매일12:00 - 21:30, 15:00 - 17:30 브레이크타임, 20:30 라스트오더

 

저희는 토요일 12시 점심타임에 예약을 하고 다녀왔습니다.

 

수성못 식당이라고 하기는하지만 수성못이 바로보이는 위치는 아니고, 

수성못까지는 조금 걸어야 하는 위치에 있어요.

 

 

외관사진을 못 찍어서 업체사진을 가져왔습니다!

따로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었어요.

 

우선 들어갈 때 입구에서부터 직원분이 나와서 안내를 해주셨고, 

실내 분위기가 굉장히 고급스러운 느낌이라 마음에 들었어요.

 

 

1층에도 자리가 있다고 하는데 저희는 2층으로 예약했습니다! 

올라가는 계단에도 이렇게 예쁘게 초가 켜져있었어요 ㅎㅎ

 

 

테이블은 이렇게 정갈하게 정리되어있었습니다!

 

 

 

분위기 너무 좋았어요♡

사진도 잘 나오더라구요!

 

 

메뉴판이고 저희가 시킨 런치 코스입니다!

와인은 시키지않았고 

메인스테이크는 등심과 샤또브리앙을 주문했어요.

 

주문 후 나온 식전빵과 곁들여먹은 무염버터입니다!

종류는 바게트, 먹물빵, 치아버터 3가지였어요.

빵 먹어보고 놀랐어요.. 빵이 정말 맛있더라구요!!

약간 따뜻하게 나오는데 특히 바게트가 촉촉하고 고소하니 정말 맛있어서

바게트만 한번 더 리필해 먹었어요. 빵맛집이었습니다ㅠ

 

 

 

빵과 같이 나온 웰컴드링크(?) 무알콜 칵테일이었어요!

위에 무슨 버블같은걸 올려주시고 아래는 상큼한 과일맛 나는 음료였어요.

양이 적어서 한입에 호로록 먹었는데 맛있었습니다!

'

다음은 아뮤즈 부쉐!

프랑스어로 메인 식사 전에 제공되는 한입거리 음식을 의미한다고 하네요. 

베이컨이 들어간 계란 요리 위에 시금치 부각이 올라가 있었어요.

 

빵처럼 익힌 계란찜? 느낌이었어요. 시금치 부각은 처음맛봐서 신기했는데 고소하니 괜찮았습니다.

 

 

다음은 망고 스페리컬!

언뜻 보기에는 계란 노른자 같은 비주얼에 오잉 하게 되는 요것은

씹으면 얇은 막이 톡 터지면서 망고 맛이 나는 쥬스가 입안에 퍼지는 고런 요리입니다.

분자기법으로 이런 식감을 만들어냈다고 해요!

여기서 먹은 것중에 제일 신선한 요리였어요. 

 

다음에 나온 것은 스프.

스프는 고소하고 부드러웠지만 독특한 맛은 아녔습니다!

 

다음은 리조또.

리조또인데 쌀이 아닌 쌀 식감이 나는 파스타? 를 사용한 크림 리조또라고 하셨어요.

꼬소한 크림 리조또 맛이었습니다!

 

크림 리조또를 먹고 이제 좀 느끼한데? 할 때 쯔음 나온 셔벗

무슨 셔벗이었는지는 기억 안나는데 굉장히 상큼새콤한 맛이었습니다.

 

그리고 나온 스테이크!

이것은 샤또 브리앙입니다.

와인으로 만든 소스와 감자 퓨레, 위에는 에스프레소로 만든 거품이 올려져있었어요.

 

등심 스테이크입니다.

 

확실히 둘 중에는 샤또브리앙이 진짜 맛있더라구요! 

등심은 살짝 퍽퍽한 감이 있었습니다.

 

근데 아쉬웠던 건 가니쉬가 전체적으로 부드럽고 느끼한 맛이라 살짝 물리더라구요 ㅠㅠ

피클.. 피클이 간절히 먹고싶었어요.. 

그래서 아까 남겨놓은 셔벗을 피클삼아 입가심을 했답니다..ㅋㅋㅋㅋㅋ

 

 

그 후 마지막 디저트는 안상규벌꿀을 사용해서 만든 화이트 초콜릿과 무스였습니다.

달달하니 맛있긴 했는데 

그 전의 메뉴들이 전체적으로 느끼했어서 살짝 시원하고 상큼한게 나왔으면 좋았을 것 같더라구요 ㅎㅠㅠㅠ

 

 

디저트 나올 때 음료를 차, 커피, 콜라, 사이다 중에 고를 수 있어서 커피와 페퍼민트 차를 시켰습니다!

 

이렇게 식사가 마무리 되었어요.

 

 

중간중간에 물잔이 빌 때마다 서버분들이 오셔서 물도 채워주시고

전체적으로 친절하고 대접받는 느낌이 나서 좋았던 식사였습니다!

 

 

 

 

그리고 여기 화장실이 정말 예쁘게 꾸며져있었어요.

빗이랑 렌즈세척액, 가글 등도 구비되어있었고 

그리고 향수도 비치되어있더라구요! 샤넬 No.5 와 나머지 하나는 뭔지 모르겠네요.

화장실이 이렇게 예쁘게 꾸며져있으니까 나가기전까지 기분이 좋아지더라구요!

 

 

 

이렇게 대구 앙뜨레누보를 다녀온 후기를 풀어보았는데요!

 

연인이나 친구들끼리 연말, 기념일 모임때 가기 좋은 분위기 좋은 파인다이닝이었습니다 ㅎㅎ

 

식사 후에 근처 수성못에 가서 산책하기에도 괜찮은 위치였어요! 

 

추천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