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 & 생활 정보/정보

2020년 돈 버는 앱테크 어플 추천 및 후기(2) - 패널나우, 캐시몽

by 꿀떡스 2020. 6. 2.
반응형

최애 앱테크 어플 추천 및 후기(2) - 패널나우, 캐시몽

 

 

안녕하세요. 블로그주인입니다 :)

 

오늘은 지난 1탄에 이어 앱테크 두 가지를 더 추천해드리려고 합니다.

 

(1탄↓)

 

2020년 매일 돈 버는 최애 앱테크 어플 BEST 5 추천 및 후기(1) - 타임스프레드, OK캐쉬백, 헤이폴, 엘�

안녕하세요! 오늘은 최근 두 세달간 사용해 온 앱테크 어플들을 소개하려고 합니다. 앱테크는 말 그대로 앱을 이용한 제테크인데요, 자투리 시간을 활용해서 소소한 용돈벌이를 한다는 느낌으��

daily-struggle.tistory.com

 

제가 실제로 매일매일 쓰면서 용돈벌이하고 있는 앱테크이니, 

광고나 홍보가 절대 아닙니다!

 

 

 

그럼 시작하겠습니다.

 

 

 

#매일 돈 버는 어플, #돈 빨리 모이는 어플, #베스트 앱테크, #앱테크 순위


 

 

1. 패널나우(Panelnow)

 

유형 설문조사형
장점 로그인포인트, 매일매일 퀵서베이 있음
2000원부터 현금교환 가능
단점 조사가 자주 오지 않음

 

패널나우는 매우 소소한 설문조사 어플입니다.

 

가장 좋은 점은 2000포인트부터 현금 교환이 된다는 점!

그리고 현금교환 비율이 1:1이라 포인트 그대로 인출이 된다는 점입니다.

첫 가입시에는 가입웰컴 조사가 많아서 돈이 나름 빨리 모였던 것 같아요ㅎㅎ

 

대신 단점은 50~1000포인트 씩 모을 수 있는 설문조사가 자주오지 않습니다ㅠ

일주일에 한두번? 오는 것 같습니다.

알림이 제대로 안떠서 제가 놓치고 있는 걸지도 모르겠네요.

 

대신 매일매일 로그인포인트와 퀵서베이를 통해 4원씩은 기본 적립이 돼서,

그냥 습관적으로 하루에 한번씩 확인하고 가끔 설문조사도 하면

어느순간 조금은 모여있답니다.

 

거의 4월 한 달 동안 2000원 받았네요.

저는 나름 만족하며 사용중입니다!

 

별점은 ★

 

 

 

추천링크 :

도움이 되셨고 가입하실 의향이 있으시면,

아래 링크를 통해 가입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웹/모바일 가능)

 

www.panelnow.co.kr/recommend/r/7835da5bf37e12a8c7b2c1e3672845ab

 

온라인리서치 패널나우 PanelNow

 

www.panelnow.co.kr

 


 

2. 캐시몽

 

유형 광고참여, 앱설치, 미션수행 등
장점 간단하게 참여 가능한 미션이
매우 자주 올라와서 빨리 모을 수 있음.
단점 20000원부터 출금 가능

5월초부터 했는데 벌써 15000원이 다돼가네요.

아직 2만원이 되지 않았기에 출금신청은 못한 상태입니다.

 

 

이런 식의 미션이 있습니다!

 

 

이렇게 상품권으로도 교환이 가능하고요.

 

 

이렇게 2만원부터 출금이 가능하고,

출금당 수수료가 500원이 붙습니다.

 

 

 

일반적인 캐시 ~ 류의 어플이라 생각하실 수 있지만,

가장 좋은 점은 쉽게 참여할 수 있는 미션(스토어찜, 좋아요 누르기, 구독하기)이

낮 시간동안 굉장히 많이 올라온답니다!!

 

앱스토어 리뷰에도 보면 앱테크 어플 중에 이게 최강이라고 하고,

저도 동의하는 바입니다.. 

제가 지금까지 써온 어플 중에 가장 쉬운 미션이 많고, 돈도 빨리 모였습니다.

 

1탄에서의 어플과 비교해도 매우매우 강추입니다!!

 

 

별점 : ★ !!

 

 

 

추천인 닉네임 : 우시

추천인 입력하고 가입할 시에 500포인트를 받으실 수 있답니다!

 

 

 

 


 

 

오늘은 이렇게 두 개의 추가 앱테크 어플을 리뷰해보았습니다.

 

이렇게 제가 쓰는 앱테크를 전부 소개했네요.

 

 

이 중 가장 돈이 잘 모이는 어플을 꼽으라하면 저는 이번 글에서의 '캐시몽'을 꼽겠습니다.

 

아직까지 많이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좋은 미션들이 굉장히 많이 공급되고 있거든요.

 

저도 빨리 2만원 모아서 출금하고 치킨 사먹고 싶네요.

 

 

 

그럼 다들 도움이 되셨길 바라며, 오늘 글은 여기서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