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생활 IT 정보 & 엑셀/기타

티스토리 코드블럭 적용안됨 문제 해결

by 꿀떡스 2023. 8. 30.
반응형

티스토리 코드블럭 적용안됨 문제 해결


 

티스토리에서 코딩 관련 글을 쓰면서 코드블럭을 사용할 때,

에디터 화면에서는 실컷 예쁘게 코드블럭 모양으로 나오다가

작성을 완료하면 코드블럭 테마가 적용이 안되는 문제가 있었다.

 

 

▼ 작성화면 ▼

 

 

▼ 작성 완료 후 화면  ▼

 

 

항상 그런 건 아니고 가끔씩 생기는 문제긴했는데..

아무리 수정해도 수정이 안되어서 해결방법을 따로 찾았다.

 

 

바로 티스토리 플러그인을 따로 추가해주는 것.

 

 

방법은 매우 간단하다. 

 

 

1. 티스토리 [관리] > [플러그인] 메뉴로 이동

 

 

 

2. 우측 상단에 'syntax' 검색 후, 플러그인 추가

 

 

 

나는 Github 테마로 추가해주었다.

 

 

 

 

이제 예쁘게 잘 보인다.

 

 

매우 간단하게 해결 완료!

 

 

댓글